쿠팡 전자레인지 불량 반품
반품 ( 환불 ) 교환의경우
업체 판매자분과 협의하에 진행 하셔야 하기때문에
판매자분에게 문의를 해야 하며,
문의하여 협의를 해야 합니다.
안에 스티로폼 같은거 다 버리고 박스만 있으면 안되며,
불량 이더라도 제품 안전 포장 하셔야 합니다.
스티로폼 등 완충제 이용 해 포장 하셔야 합니다
포장지 다 없는 경우 반품 거절 될 수 있습니다.
반품 거부 거절 하더라도
법적으로 스티로폼 등 완충제 , 포장지가 없는 경우 에는
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.
그렇기때문에 스티로폼 등 완충제 폐기 및 포장지 폐기 한경우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하기때문에
반품 거절 거부 하더라도 어쩔 수 없습니다.
불가 사유에 해당하여 거절 한것이기때문에 법적으로 안되는 부분 이므로
거절 거부 하였다는 것으로,
내세울 권리가 없습니다
업체 판매자분과 협의하여
판매자분께서 해준다고 하면 처리 받는 것이 가능 하나,
안된다고하면 처리 받기 어렵습니다.
===> 쿠팡 고객센터 1577-7011
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(클릭)
로켓배송, 로켓프레시, 로켓모바일, 로켓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, 판매자 배송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(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판매자 문의 메뉴는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에만 노출됩니다.)
판매자에게 문의하기 • 마이쿠팡 → 주문목록 → 상품선택 → [판매자 문의] 선택 •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/교환/반품/판매자 안내에서도 판매자 연락처 확인 가능 |
가전 / 설치상품의경우,
전자제품 특성상 정품 스티커가 제거되었거나, 설치 또는 사용 이후에 단순 변심인경우 , 액정 화면이 부착된 상품의 전원을 켠경우 (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/ 반품은 AS센터 의 불량 판정을 받아야 합니다.
|
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.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:1질문 주세요.
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.감사합니다 ^^
(포인트로감사 = 포인트선물